Jump to content

결국 우려하던 인력감축이 현실화되네요.


IRONLASER

Recommended Posts

신규유저 유입을 위한 컨텐츠 재정비를 위해 인력 보충을 해도 모자랄 판에 신작 만들려고 워프레임의 핵심 개발진인 스티브,제프를 비롯한 적지않은 제작진을 빼갔으니, 향후 업데이트 규모 축소, 심하면 업데이트 중단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심히 우려스럽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https://londontechjobs.ca/joblist.aspx?search=Digital Extremes

소울프레임에 투입될 인원일지, 워프레임에 투입될 인원일진 모르겠지만 최근 전 분야에 걸쳐 개발자&디자이너 모집 공고를 내걸었습니다.

무엇을 보고 "적지낳은 제작진"을 빼갔는지 판단하셨는진 모르겠으나, 새로운 SW개발, 특히 SW쪽은 기존의 리드급 개발자가 신작으로 넘어가는 일은 매우 흔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https://www.glassdoor.ca/Overview/Working-at-Digital-Extremes-EI_IE238612.11,27.htm

DE, 디지털 익스트림즈의 행보가 화가나는 부분(새로운 전쟁 망쳐놓고 망가지는 배를 부선장에게 맡기고 도망가는)에선 동의합니다만, 여긴 업무 환경면에서나 개발 환경 면에선 부정적인 부분이 없고, 인력감축을 행하는 그런 회사는 아닙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안녕하세요,

개발 인력의 전환 및 여러 변화들로 인해 다소 불만이 생겨날 수 있는 점은 이해하오나, 개발진의 성명문에서 밝혔듯이 이는 워프레임에 불이익이 올 만한 요인에 의한 것이 아니므로, 지나친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분쟁을 방지하기 위해 본 스레드는 잠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