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포르마 설치시 아무런 극성변화를 하지 않고 적용시 추가 경고를 뜨게 해주세요.


HenryIsNewbie
 Share

Recommended Posts

얼마전 무기에 포르마 설치를 통해 극성부여 작업을 하는 소위 포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새벽이라 졸린 상태이기도 했지만, 포르마 설치시 뜨는 극성추가 변경 창에서 아무런 극성변화를 하지 않고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아래 스샷처럼, 아무런 극성변화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하단 적용을 클릭하면 기존과 동일한 프로세스가 적용됩니다.

 

forma.jpg

 

건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극성변화를 하지 않고 그대로 포르마 설치를 적용시키는 행위는 일부 컨셉성 플레이를 제외하고는,

유저의 실수에 의해 발생한 케이스일 확률이 아주 높고, 이를 알려주는 추가 경고 및 확인절차가 있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포작이 지루하고 번거로운 작업이잖아요. 그래서 멍때리고 포작하다보면 이런 실수는 빈번하게 발생할 것이라 생각되고, 이러한 플레이 경험은 유저에게 긍정적인 요인을 만들어주지 못합니다.

 

보다 궁극적으로는 비단 이 케이스 하나뿐만 아니라, 게임플레이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유저경험을 개선해줬으면 좋겠습니다만,

솔직히 DE의 업데이트/패치 방향을 보면 그렇게 해줄 것이라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건의한 내용이라도 개발진에 전달되어 긍정적으로 검토되면 좋겠습니다.

 

  • Like 2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